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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경남도립거창대학 실험·실습 기자재 선정위원회 운영규정

    제정 경남도립거창대학 훈령 제239호 (2012. 6. 21)

    제정 경남도립거창대학 학칙 제41호 (2014. 7. 3)

     

                                                     
    제1조(명칭) 본 위원회는 경남도립거창대학 실험·실습기자재 선정위원회(이하 “위원회”라 한다)라 칭한다.

     

    제2조(목적) 이 규정은 첨단 기자재를 확보하고 노후기자재를 교체하여 실험·실습 교육의 내실화를 도모코자 실험·실습 기자재 구입에 따른 검토 및 선정작업과 그 효율적인 활용실태 평가에 관하여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3조(구성) ① 위원회는 위원장 1인을 포함한 7인 이내의 위원 및 간사로 구성한다.
    ② 위원장은 위원 중에서 호선하며, 교무부장, 사무국장, 산학협력단장을 당연직으로 하고 그 외 교원 중에서 총장이 임명하는 3인 이내로 한다. <개정 '14. 7. 3>
    ③ 간사는 시설지원담당으로 한다.

     

    제4조(기능) 위원회의 기능은 다음과 같다.
    1. 기자재 구입의 검토 및 선정에 관한 사항
    2. 기자재의 효율적인 활용에 관한 사항
    3. 기타 총장이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사항

     

    제5조(활용 실태평가) 위원회는 구입한 기자재에 대하여 연 1회 활용 실태를 평가할 수 있다.

     

    제6조(회의) ① 위원회는 필요한 사항이 있을 시에 소집하며 위원장은 그 의장이 된다.
    ② 위원장은 위원회를 대표하여 위원회의 회무를 통괄한다.
    ③ 위원회는 재적위원 과반수의 출석으로 개회하고 출석위원 과반수의 찬성으로 의결하며, 가부 동수인 때에는 의장이 결정한다.
    ④ 위원회는 필요시 기자재 구입 요청 부서에 관련서류 제출 또는 위원회에 출석하여 설명을 하도록 요구할 수 있다.

     

    제7조(임기) 당연직 위원의 임기는 보직 재임기간으로 하고, 그 외 위원의 임기는 1년으로 한다.

     

    제8조(시행세칙) 위원회 운영에 관하여 필요한 사항은 위원회의 의결을 거쳐 따로 정할 수 있다.

     

                       부  칙 <2012. 6. 21 제239호>

    (시행일) 이 규정은 발령한 날부터 시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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