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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경남도립거창대학 NCS지원센터 운영 규정

    제정 경남도립거창대학 훈령 제277호 (2014. 5. 1.)

    개정 경남도립거창대학 훈령 제310호 (2015. 12. 17.)

     

     

    제1장  총칙

     

    제1조(목적) 본 규정은 NCS 기반의 교육과정 편성 및 학생직무능력완성도 평가체제 구축을 연구⋅지원하기 위한 NCS지원센터(이하 “센터”라 한다)의 운영에 관한 세부적인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업무) 센터는 다음 각 호의 업무를 수행한다.<개정 '15.12.17>
      1. NCS 기반 교육지원 시행계획 수립 및 운영에 관한 사항
      2. NCS 기반 교육과정 개발 및 개편에 관한 업무
      3. 직업기초능력 교육과정 개발 및 운영 지원에 관한 업무
      4. NCS 기반 교육과정 운영을 위한 지원 업무
      5. NCS 기반 교육과정 운영을 위한 교직원 역량강화 지원 업무
      6. NCS 기반 교육여건 개선을 위한 지원 업무
      7. NCS 기반 직무수행능력성취도 평가 지원에 관한 업무
      8. NCS 기반 교육과정 교육품질관리 지원 업무
      9. 기타 NCS 기반 직업교육의 확산 및 보급을 위한 지원 업무

     

     

    제2장 구성

     

    제3조(구성) ① 센터에는 센터장과 약간 명의 직원을 둔다.
      ② 센터장은 본교 전임교원 중에서 총장이 임명하며, 센터의 제반 업무를 총괄한다.
      ③ 센터장의 임기는 1년으로 하되 연임할 수 있다.

     


    제3장 운영위원회

     

    제4조(설치) 센터의 운영에 관한 사항을 심의하기 위하여 운영위원회(이하 “위원회”라 한다)를 둔다.

     

    제5조(구성) ① 위원회의 위원은 센터장, 교무부장, 산학협력단장, 교수학습지원센터장을 포함하여 15인 이내의 위원으로 구성하며, 위원장은 센터장으로 한다.
      ② 위원은 본 대학 전임교원으로서 위원장의 제청으로 총장이 임명한다.
      ③ 위원의 임기는 1년으로 하되, 연임할 수 있다.

      ④ 위원회에는 필요시 소위원회를 둘 수 있다.<개정 '15.12.17> 

     

     

    제6조(기능) ① 위원회는 다음 사항을 심의․의결한다. <개정 '15.12.17>
      1. NCS 기반 교육지원 시행계획 수립 및 운영에 관한 사항
      2. NCS 기반 교육과정 개발·개편 및 폐지를 위한 지원에 관한 사항
      3. 직업기초능력 교육과정 개발 및 운영 지원에 관한 사항
      4. NCS 기반 교육과정 운영을 위한 지원에 관한 사항
      5. NCS 기반 교육과정 운영을 위한 교직원 역량강화 지원에 관한 사항
     6. NCS 기반 교육여건 개선을 위한 지원에 관한 사항
     7. NCS 기반 직무수행능력성취도 평가 지원에 관한 사항
     8. NCS 기반 교육과정 교육품질관리 지원에 관한 사항
     9. 기타 위원장이 운영상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사항
      ② 위원회에서 심의․의결된 주요 사항에 대하여 총장에게 보고한다.

     

    제7조(회의) ① 위원회는 위원장이 필요하다고 인정할 때 소집하고 위원장은 그 의장이 된다.
      ② 회의는 재적위원 과반수 이상의 출석과 출석위원 과반수 이상의 찬성으로 의결하며, 가부동수일 경우는 부결된 것으로 본다.
      ③ 위원회 결정사항은 총장의 승인을 받아 시행한다.

     

    제8조(간사) 위원회의 사무를 처리하기 위하여 간사 1인을 두며, 간사는 교무지원담당이 된다.

     

    제9조(운영세칙) 이 규정의 시행에 필요한 세부사항은 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센터장이 따로 정한다.

     

     

    부     칙<2014. 5. 1. 제277호>

    이 규정은 공포한 날부터 시행한다.

     

    부     칙<2015. 12. 17. 제310호>

    이 규정은 공포한 날부터 시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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