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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경남도립거창대학 교육 수요자 만족도 관리 규정

    경남도립거창대학 교육 수요자 만족도 관리 규정

     

    제    정   경남도립거창대학 훈령 제415호(2018.12.20)

     

    제1조(목적) 이 규정은 경남도립거창대학(이하 “본교”라 한다.)의 교육수요자 만족을 위한 정보 수집, 분석 및 지속적 개선을 위해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용어의 정의) 이 규정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다.
      1. ‘교육만족도’라 함은 유·무형의 각종 교육서비스에 대한 교육 수요자의 만족도를

         말한다.
      2. ‘교육수요자’라 함은 본교로부터 교육서비스를 직·간접적으로 제공받는 재학생,

         졸업생, 산업체, 교직원 등을 말한다.

     

    제3조(주관부서) 교육수요자 만족도 조사에 관한 제반 사항은 교무부(기획평가팀)에서 주관하며, 업무는 다음 각 호와 같다.
      1. 교육수요자 만족도 조사 종합계획 수립
      2. 만족도 조사결과의 종합 분석 및 평가

     

    제4조(관련부서) 교육수요자 만족도 조사의 관련부서는 전 부서로 하며, 그 임무는 다음과 같다.
      1. 만족도 조사 및 평가 지원
      2. 조사결과에 따른 개선 계획 수립 및 실시

     

    제5조(위원회) 교육수요자 만족도 개선과 관리는 ‘교육품질관리위원회’에서 담당한다.

     

    제6조(조사계획의 수립) ① 주관부서는 매년 교육수요자 만족도 조사 종합계획을 수립하여 총장의 승인을 받은 후 관련부서에 배포한다.
      ② 교육수요자 만족도 조사 종합계획은 다음 사항을 포함하여 작성하여야 한다.
      1. 만족도 조사의 목적
      2. 만족도 조사 대상
      3. 만족도 조사 시기 및 일정
      4. 만족도 조사 방법
      5. 만족도 조사 항목
      6. 기타 필요한 사항

     

    제7조(조사실시) 교육 수요자 만족도 조사는 연 1회 이상 실시하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

     

    제8조(결과보고) 주관부서는 교육수요자 만족도 조사 결과를 총장에 보고한 후 관련부서 등에 통보하여야 한다. 

     

    제9조(결과활용 및 사후관리) ① 주관부서는 교육수요자 만족도 조사 결과에 따라 관련 부서에 개선내용(계획)제출을 요청할 수 있으며, 요청을 받은 부서는 정해진 기한 내에 개선내용(계획)을 제출해야 한다.
      ② 개선내용(계획)을 제출한 부서는 제출한 계획에 따라 만족도 개선 활동을 실시

         해야 한다.
      ③ 조사결과의 활용, 개선조치 등은 교육품질관리위원회를 통해 점검, 공유해야 한다.
      ④ 조사결과는 대학운영 및 교육여건 개선자료로 활용 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부칙<2018. 12. 20. 제415호>

    이 규정은 발령한 날부터 시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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